모노폴리 2020. 7. 12. 23:00

초간단 숙취해소법

♣

우리가 술을 마시게 되면 우리 몸에서는 알콜을 분해하기위한 활동을 하게 되는데 이 때 많은 수분이 빠져나가게 됩니다. 그래서 술을 마실때에도 술을 마신 후에도 충분한 수분섭취는 숙취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.

♣ 군밤
군밤에는 비타민B와 비타민C가 들어있어 위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여 알코올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. 그래서 음주 후 먹게되면 속이 울렁거리는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.

♣ 초코우유
초콜릿에 함유된 흑당,타우린,카테킨이 알코올을 적극적으로 분해하는 효과가 있어 혈중 알코올 농도를 정상으로 맞춰 낮아진 혈당수치를 보충해줍니다.

♣ 날댤걀
생노른자에 약해진 간장의 회복력을 높여주며
알코올 농도를 정상으로 맞춰줍니다.

♣
팥의 이뇨작용은 알코올이 몸밖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도와 초간단 숙취해소법으로 좋습니다. 아침에 팥죽으로 먹거나 팥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♣ 커피
술을 마시게 되면 저혈당이 되기 때문에 커피에 시럽을 넣어 달달한 커피를 먹는 것도 숙취해소에 도움이 됩니다. 적당한 당분을 보충하고 커피의 이뇨작용으로알코올을 몸 밖으로 내보내며, 카페인으로 두통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. ..

초간단 숙취해소법

The post 초간단 숙취해소법 appeared first on 뱅가드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